우리는 이 책에서 실생활에서 느낄 수 있는 여러 가지 힘을 제어하는 방법에 대하여 배웁니다.

우리가 사는 공간에서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발생하는 물체의 움직임은 가속도와 포물선 운동과 같은 값으로 표현됩니다.

공간은 앞과 뒤, 왼쪽과 오른쪽의 평면의 2차원에서 위와 아래의 움직임을 더하면 3차원의 공간으로 확장됩니다.

물체가 시간에 따라 움직이면서 방향을 바꾸거나 속도의 변화가 생기면 가속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실생활에 다양하게 사용되는 가속도센서는 게임의 조이스틱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운전게임, 던지기게임, 낚시게임 등 다양한 게임의 요소를 움직이는데 가속도센서 조이스틱을 이용해 보세요.

이러한 개념과 경험을 통해서 실생활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컴퓨팅 사고력과 문제해결 능력, 창의력이 커질 수 있습니다.

생각팡팡 창의메이커 가속도센서와 유선듀얼콥터로 즐기는 컴퓨팅 사고력 1권

10,000~12,000

책제목 : 생각팡팡 창의메이커 가속도센서와 유선듀얼콥터로 즐기는 컴퓨팅 사고력 1권

부제목 : 가속도센서와 유선듀얼콥터로 즐기는 컴퓨팅 사고력

지음 : 양선영, 김자영, 송혜경, 조윤실

출판 : ㈜맘이랜서

발행일 : 2018년 03월 07일

쪽수 : 52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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