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잡고 교육협력 파트너 <동아사이언스> 코딩융합 과학체험학습 교구 ‘아이팝콘’ 

교구정가 인상 직전! 핫스팟 회원 할인 프로그램



지난 3월 22일 회원 교육에서 소개된 코딩융합 과학교구 교재 ‘아이팝콘’이 교구 제조사인 동아사이언스의 결정으로 5월첫주부터 가격이 인상됩니다.
이에 따라 동아사이언스와 협의하여, 가격 인상 전 현재 가격체계를 바탕으로 <맘이랜서네트워크> 및 <맘잡고> 회원님들을 위해  ‘아이팝콘’ 특별 가격할인 프로그램을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특히 지난 3월 교구학습 설명회 이후 학생 교육을 위해 구매 문의 및 할인 행사 시행 여부문의를 해오신 회원님들은 이번 기회를 꼭 활용하시기를 바랍니다. 

※ 행사참여 회원님을 위한 추가특전 : “교구활용 교수법 전수교육”

  • 이번 행사를 통해 교구를 구매하신 회원님을 위해, 맘잡고팀에서는 동아사이언스와 협력해 교육현장의 ‘코딩과학’ 교육 실시에 대비한 코딩융합과학 교수법 교육(유료교육과정)을 “무료”로 시행해 드릴 예정입니다.
  • 교육 시에는 구매하신 교구 및 교재를 지참해주시기를 바라며, 세부일정은 행사 종료일(5/15) 직후 해당 회원님들께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 

♥ 이 행사는 4.30~5.15일까지 단 한 번의 기회로 마련된 것이며, 5월16일부터는 인상된 소비자가격으로 회원구매가격이 조정됩니다. 구매의사가 있는 회원님은 꼭! 이번 기회를 활용하세요~

■ 아이팝콘 특징 

1. UA 기반 신체활동과 접목한 액션러닝 & 액션코딩 기법 코딩융합 과학 교구입니다.
2. PC에서만 가능했던 스크래치를 아이팝콘 앱을 통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3. 8가지 센서를 통해 아이팝콘을 학생들의 창의적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로 확장할 수 있습니다.
4. 아이팝콘 앱에 있는 각종 콘텐츠를 즐기면서, 신기한 과학 원리를 체험으로 습득할 수 있으며, 동시에 코딩의 개념과 방식을 자연스럽게 익히게 됩니다. 

 

★ 아이팝콘 교구 단일 상품 

 

★ 아이팝콘 교구+교재 세트 상품